회원가입 로그인


REVIEW

제목

최악의 쇼핑경험

작성자 베뉴페(ip:)

작성일 2020-10-14

조회 224

내용

안녕하세요. 베뉴페입니다.


기대하고 주문하신 상품이신 만큼 보다 좋은 서비스를 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고객 숙여 사과드립니다.

추석 연휴가 끝난 10/5부터 전국적으로 택배 물량이 폭증하다 보니 당일출고가 되지 못하였고, 택배사 출고 이후 터미널 입고까지 며칠 더 지연이 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택배사 홈페이지에서도 고객님이 직접 조회가 가능한 부분입니다. 저희도 택배사 지연으로 서비스를 드리지 못한 것에 너무나도 아쉬움이 남습니다.

특수한 경우가 아닌 평일 1시 이전 주문 상품에 대해서는 당일출고가 원칙이며, 지연 시 사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번에는 만족을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용에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베뉴페드림


첨부파일


맨위로